mirae

美, 캐나다·멕시코와 철강 관세 철폐 합의…USMCA 비준 탄력(상보)

ma_essayPublished: 2024-11-27 19:56:50
Share
Share this with Close
Messenger Pinterest LinkedIn

허무 개그로 끝난 더불어민주당 후쿠시마(福島) 원전 오염수 대책단 소속 의원들의 일본 방문을 보니 9년 전 험난했던 출장 길이 떠올랐다.

원전 운영사인 도쿄전력의 임원진은 만나지도 못했다.외국인이 새로 휴대전화를 개통하려면 길게는 4시간 이상 대리점에 머물러야 한다.

美, 캐나다·멕시코와 철강 관세 철폐 합의…USMCA 비준 탄력(상보)

단순한 원전 주변 르포가 아니라 후쿠시마 제1원전 앞 바다에서 물고기 잡기 미션에 도전했다.자료 제출을 요구하는 서한만 직원에게 전달했을 뿐이다.현지 추천을 받아 방문한 진료소도 하필이면 일본 정부가 극좌 과격파의 거점으로 의심하는 곳이었다.

美, 캐나다·멕시코와 철강 관세 철폐 합의…USMCA 비준 탄력(상보)

원전 20㎞ 밖에서 잡아올린 농어에선 기준치의 두 배가 넘는 세슘이 검출됐다.후쿠시마 원전 사고 3주년을 앞뒀던 2014년 2월 말이었다.

美, 캐나다·멕시코와 철강 관세 철폐 합의…USMCA 비준 탄력(상보)

기다리고 또 기다려야 문이 열릴까 말까다.

이들이 개최한 주민 간담회에 참석한 주민은 단 한 명이었다.‘안보 논의가 목적이었다지만 대만과의 수교 유지를 압박하며 당근을 건넸을 거란 분석이 나온다.

대만이냐가 이번 선거로 갈리기 때문이다.현지매체 레수멘 라틴아메리카노는 제2차 대전 이후 중남미를 지배해온 미국의 규율은 무너졌다며 브라질.

국방·안보 분야의 위협이다.경제사절단 200여명을 이끌고 간 룰라는 중국 최대 통신기업 화웨이부터 찾았다.

Share this story on

Messenger Pinterest LinkedIn




마이증권 내 포트폴리오 관리[중국증시-주간] 무역 갈등 지속…위안화 약세 주시국제유가, 트럼프 이란 경고에 1% 급반등3[속보] 尹 "홍명보 선발 등 축구협회 의혹 명백히 밝혀야"CNBC "美, 캐나다·멕시코와 철강 관세 철폐 합의…이르면 이날 발표"글로스퍼 사용자 친화적 서비스로 하이콘 생태계 확장 추진반나절 생활권 한국에 공항이 24개BNK경남은행, '사랑나눔 헌혈' 실시… 헌혈증 기부도가상화폐거래소 비트팍스, 비트코인-이더리움 토큰간 거래 성공오세훈 아동수당 선별에 1000억 낭비…블록체인으로 해결가능축산 분뇨 처리도 이젠 선진국 수준으로글로스퍼 사용자 친화적 서비스로 하이콘 생태계 확장 추진08. 국제유가, 중동 긴장·저가매수세에 0.3% 상승국제유가, 트럼프 이란 경고에 1% 급반등미 5월 소비자태도지수 102.4…15년래 최고(상보)카뱅 → 한투뱅크 될수도…인뱅시장 격변 예고중국의 추가 부양책과 투자 전략My한경 기자 구독, 스크랩, 증권[삼성화재배 AI와 함께하는 바둑 해설] 선택의 기로"中 제약사 캉메이, 20일부터 자사주 거래 잠정 중지 요청"코인원 수수료 1%, 5분내 완료 해외송금 서비스 출시통일·외교·안보"이게 바로 참교육"…가천대 교수, 세계 보디빌딩대회서 준우승한화갤러리아, 블록체인으로 카드 수수료↓·고객 혜택↑[속보] 환노위, 김완섭 환경부 장관 후보자 인사청문보고서 채택“7월 물가 일시 반등”…고민 커지는 한은북미회담 금융시장영향은축산 분뇨 처리도 이젠 선진국 수준으로“7월 물가 일시 반등”…고민 커지는 한은일상 파고든 딥페이크 범죄